중국 마케팅 - 샤오홍슈(小红书)

샤오홍슈(小红书)


(가운데 샤오홍슈(小红书) 뷰티 MD, 좌우 코스모스코리아그룹 이사진)
(가운데 샤오홍슈(小红书) 뷰티 MD, 좌우 코스모스코리아그룹 이사진)

샤오홍슈(小红书)

5억명 사용자, 중국판 인스타그램


샤오홍슈는 뷰티 콘텐츠가 최적화되어 커뮤니티가 형성된 채널 입니다.


90-00년대 세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인스타그램의 중국판 이라고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웨이보, 큐큐 등과 달리 객관적이고 트렌디한 콘텐츠로 사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최근 브랜드사들의 바이럴 마케팅 채널로서의 적합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소셜커머스를 연동하여 어플리케이션 내 직접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마케팅과 세일즈를 겸비한 채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Management RedCity

샤오홍슈는 소셜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케팅과 세일즈를 동시에 진행하는 유일한 채널 입니다.

샤오홍슈 스토어(RedCity Store)
샤오홍슈 브랜드 인증 계정(RedCity Official)

샤오홍슈 스토어(RedCity Store)

브랜드 인증을 통하여 샤오홍슈 국제몰과 국내몰로 나뉘고 있으며, 알리바바 시스템 성격과 같이 위생허가 기준으로 '국제'와 '국내'로 설정 할 수 있습니다.


  1. 샤오홍슈 브랜드 인증(약 15일)
  2. 국내몰-국제몰 기준 선택
  3. 구비서류 제출(약 7일)
  4. 판매제품 창고입고(약 14일)
  5. 판매시작


※ 브랜드 상표등록증 종류에 따라서 일부 조건부가 형성 될 수 있습니다.


샤오홍슈 브랜드 인증 계정(RedCity Official)

브랜드의 원활한 바이럴 마케팅과 콘텐츠 배포를 위하여 샤오홍슈 공식 인증 절차를 진행하고, 매달 변경되는 로직을 분석하여 키워드 상단 노출을 통한 내부 트래픽을 극대화 시킵니다.


  1. 일반계정 설정
  2. 브랜드 계정 변경 신청
  3. 구비서류 제출
  4. 휴대폰 인증

※ 한국 휴대폰 번호로 인증 할 수 있으나, IP가 지원되지 않아 중국 내 IP를 이용해야 합니다.


How to play in RedCity

샤오홍슈는 바이럴마케팅의 최적화된 채널이라고 볼 수 있으며, 채널의 성격을 이해하고 가장 자연스럽게 콘텐츠를 소비자에게 노출시켜야 합니다.

일반인 콘텐츠 배포
일반인 콘텐츠 배포
왕홍 콘텐츠 배포
왕홍 콘텐츠 배포
콘텐츠 최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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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상위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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