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바이어

중국바이어(采购商)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부터 수출까지!?

트레이드매치(Trade Match)


트레이드매치(Trade Match)는 Hs Code를 기반으로한 무역 '빅 데이터' 플랫폼 입니다.


코스모스코리아는 국내 및 중국 마케팅은 물론 고유의 무역 빅데이터 플랫폼인 “트레이드매치(Trade Match)”를 활용하여 업체에 적합한 바이어를 발굴 및 매칭 합니다.


코스모스의 핵심 기술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대량의 빅 데이터를 통하여 먼저 바이어(Buyer)를 검색하고 연결(Match)시켜주는“Trade Match”이며, 우리나라 중소기업은 “Trade Match”를 통하여 쉽고 빠르게 바이어(Buyer)를 찾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 2016년6월~ Trade Match R&D
  • 2017년6월 Trade Match ver_1.0
  • 2017년12월 Trade Match ver_2.0
  • 2018년3월 Trade Match ver_3.0

KOSMERCE TRADE MATCH

코스모스코리아 트레이드 매치(Trade Match)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기업 선정하여 기업에 적합한 바이어를 발굴 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포털사이트 SEO를 통해 일정 Part를 플랫폼으로 API연동시켜 자동으로 정보를 수집 합니다.


바이어 정보 공개

기업과 거래하고 있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여 투명한 거래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 파악

취급하고 있는 상품이 무엇이며, 그 비중을 근거로 거래처를 파악 하고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브랜드와 적합한 바이어를 산출하여 플랫폼 내 기능을 통하여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NEW DISTRUBUTION

코스모스코리아는 위생허가 발급 전/후에 따라서, 타깃시장을 파악하고 제휴업체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제품평에 따른 소비자 성향분석을 진행 합니다.

온라인 플랫폼 입점


일반 기업들이 허가증(화장품의 경우 위생허가증)을 받기 전에 과경무역 혹은 역직구 형태로 비교적 입점하기 쉬운 바이어를 우선 공략하여 중국 시장의 트렌드 및 소비자 성향 분석을 진행 합니다.


HS Code 분석


위생허가/상품의 특징/마케팅내용 등을 분석하여 중국내 바이어를 지역/물류/채널/매출액 등으로 바이어를 선별하여 매칭 합니다.


오프라인 몰(Mall) 입점


일반 기업들이 허가증(화장품의 경우 위생허가증)을 받은 후 진행되는 방식으로, 백화점, 드러그스토어 등 다양한 CS/KA채널에 입점을 목표로 공략 합니다.


MKT PROCESS

Kosmerce Korea
Non-Stop Process

마케팅은 도구일 뿐, 코스모스코리아의 주 핵심은 바이어 발굴에서 수출입니다!


코스모스코리아는 회원사를 위한 모든 마케팅을 "실비"로 책정하며, 주 비즈니스모델(BM)은 수출 성사에 따른 성공보수 입니다.

또한, 월 1회 현지 파트너사를 지역별로 방문하여 컨설팅 업체에 대한 PR을 진행하고, 실질적인 수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뿐만 아니라 바이어들의 니즈(Needs)를 종합하여 제품에 대한 실질적인 피드백(FeedBack)을 전달하며, 추후 신제품개발, 중국시장 공략 및 트렌드 파악하여 함께 연구하고 개발 합니다.


Kosmerce Non-Stop Export Process


  1. 국내 마케팅
  2. 중국 마케팅
  3. 바이어 발굴
  4. 중국 온라인 플랫폼 입점
  5. 중국 오프라인 수출(일반무역) 진행
  6. 수출성사
BIZ REPORT

코스모스코라아는 마케팅 및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국내브랜드사의 원활한 수출성사를 보여주기위해 미팅 후 보고서 제공합니다.


02-2055-0885 ~ 6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320, 4층(하림인터내셔날 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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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주)코스모스코리아그룹  

마케팅: Chinamarketing@kosmerce.kr   위생허가: nmpa@kosmerce.kr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320, 4층(하림인터내셔날 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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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코스모스코리아그룹은 단 하나의 목표만을 갖고 있습니다.

그 목표는 바로 우리와 함께하는 브랜드사의 중국 내 매출 상승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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