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마케팅 - 체험단(体验团)
채험단(体验团)
채험단(体验团)
실제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하여 작성한 100% 후기글
코스모스코리아는 브랜드 제품을 가짜 계정을 통하여 작성된 ‘채우기식’ 포스팅을 배포 하는것이 아닌 각 지역별, 연령별, 성별 등 을 고려하여 체계적인 위쳇 단체방 운영을 통하여 직접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본 모집을 통하여 진행되는 포스트는 샤오홍슈(小红书), 틱톡(抖音), 웨이보(微博) 등 중국 내 바이럴 마케팅 채널에 배포되며, 배포되는 포스트는 100% 고객의 각도에서 작성되어 보다 나은 진실성을 전달하고 포스트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코스모스코리아그룹은 진실성있는 포스트 배포를 위하여 직접 체험단을 모집 합니다.
가짜 계정을 통한 기계식 포스트 배포는 브랜드 트래픽 노출의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최근 샤오홍슈(小红书), 틱톡(抖音) 등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성 콘텐츠가 무작위로 배포되고 있어 자체 시스템의 로직을 강화하고 기계식 배포건에 대하여 노출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코스모스코리아는 브랜드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느낀점을 후기로 포스트 될 수 있도록 체험단 모집 위쳇 단체방을 직접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비교적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통하여 체험단을 선정하고 포스트를 배포하고 있어 브랜드의 단기적인 데이터보다는 진실성 있는 포스트로 장기적인 브랜딩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PROCESS
제품 브리프 공유 -> 신청서 수집 -> 샘플 발송 -> 콘텐츠 제작 및 수정 -> 배포 -> 인사이트 관리
회사명: (주)코스모스코리아그룹
마케팅: Chinamarketing@kosmerce.kr 위생허가: nmpa@kosmerce.kr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320, 4층(하림인터내셔날 빌딩)
사업자등록번호: 507-86-00975
개인정보책임관리자: 김재훈(law@kosmerce.kr)
02-2055-0885~6
Mon - Fri Am 09:00 - Pm 07:00
Sat.Sun.Red-day, Off
(주)코스모스코리아그룹은 단 하나의 목표만을 갖고 있습니다.
그 목표는 바로 우리와 함께하는 브랜드사의 중국 내 매출 상승입니다.